파트너로그인 |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상담전화 1544-9690
인터넷검색목적
키워드검색선호도
검색광고의 장점
광고이용사례
포털키워드광고
 
 
Home > 인터넷광고 > 검색광고의장점
 
  검색광고의 장점
   
 
 
  키워드 검색 광고는 배너광고 처럼 Push형태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식이 아닌, 스스로 Pull 방식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는 능동적 고객들을 유입하는 온라인 마케팅 방식입니다.
TV, 라디오, 인쇄물 등 기존의 광고매체는 고객에게 Push하는 방식인 반면, 키워드 검색 광고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을 때 비로소 전달되는 Pull방식입니다. 따라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며,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정보를 찾아 들어가기 때문에 구매로 전환되는 비율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광고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은 인터넷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고, 이용 시간도 늘어나고 있으며, 인터넷 이용자 중 대다수가 인터넷 검색을 정보 탐색의 목적으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키워드 광고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기존 매체광고보다 특정 잠재 고객에 대한 접근이 용이한 온라인 광고의 특성에 가장 잘 부합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키워드 검색 광고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광고주들은 노출 횟수보다 클릭당 과금하는 종량제 방식인 CPC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는 전체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검색 광고가 차지하는 비율이 55%로, 노출형 광고보다 높게 나타났으며, 해마다 꾸준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의 목적은 고객과의 접점 마련에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를 통해 방문한 고객은 광고주의 서비스를 이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잠재 고객입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알아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키워드 광고를 할 때에도 다양한 수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해야 하며, 고객의 자세한 행동을 분석하기 위해 로그분석을 하고, 사이트의 이벤트 및 상품구성이나 배치, 디자인 변경 등으로 고객의 반응을 살펴야 합니다.
결국 키워드 검색 광고를 통해서 광고주는 능동적인 잠재 고객을 받아들이고, 이들의 반응에 따라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칠 수 있어 궁극적인 매출 상승 효과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사이트맵| 사이트맵(txt) |
(주)사이버프리 브랜드명:인터넷애드드림 사업자 등록번호: 120-86-00064 Tel.1 5 4 4 - 9 6 9 0 Fax. (031)696-690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문환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8-1 대림아크로텔 C동 623호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08-경기성남-081호